반품 안내
● 반품 / 환불 규정
* 상품 수령 시 상품 관리 부주의로 인하여 판매 가치가 훼손 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 시 반드시 상품의 하자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상품 하자 여부의 확인이 없이 반품 된 제품은 고객님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착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A/S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1. 교환/환불의 경우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환불 신청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2. 교환/환불 신청 시 반품비는 선 결제로 진행되며 환불이 필요한 반품비의 경우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 됩니다.
3. 상품을 미 사용한 상태에서 택을 제거하지 않고 반송 하여 주십시오.
4. 본사에 반송 된 상품의 입고 여부가 확인된 후에 검수를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5.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교환/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6. 공급 받은 상품 내용이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불량 등),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7.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a)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b)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c) 모든 상품의 택, 상품스티커, 비닐포장, 상품케이스(정품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d)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f) 구매 이후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 신청 방법
* 교환/환불 신청 시 빠른 시일내로 택배 기사님이 방문 하실 예정입니다. 필요 시 기사님께서 직접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1) 회원 구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전체 주문 내역 >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2) 비회원 구매: 로그인 > 비회원 주문조회 > 전체 주문내역 >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 환불 소요 기간
* 반품 상품이 본사에 입고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에만 교환/환불이 진행됩니다. (토,일,공휴일은 제외)
1. 실시간 계좌 이체: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2. 신용카드: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3.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